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2012 서울썸머세일(서울시 주최/ 서울관광마케팅 주관)’ 홍보 부스에서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2012 서울썸머세일'은 한국을 방문하는 2~30대 젊은 외국인 여성들이 한국의 코스메틱브랜드에 관심이 높은 것에 착안해 주요 컨셉을 ‘뷰티(Beauty)’로 정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아시아의 젊은 여성들에게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해나가는 ‘K-Beauty(케이뷰티)’ 선두 브랜드로 ‘2012 서울썸머세일’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
‘2012 서울썸머세일’의 부스에서는 7월 29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총 10회 중 6회에 걸쳐 에뛰드하우스의 제품을 활용한 한국 유명 걸그룹의 화장법을 배워보는 메이크업 쇼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보여주는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에뛰드하우스의 사은품과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와 한국을 사랑하는 소녀들과 함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이번 ‘2012 서울썸머세일’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K-Beauty의 선두주자인 에뛰드하우스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스윗한 이벤트로 국내는 물론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5회째를 맞는 '2012 서울썸머세일'은 6월 29일부터 7월 29일까지 한달 간 서울 전역에서 진행한다. 서울 명동과 동대문 주변의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쇼핑몰, 화장품 및 의류매장, 편의점, 관광시설 등 약 4,228개의 업체가 참여 하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 (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