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7월 31일까지 30% 할인쿠폰 행사와 무료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6일부터 20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진행되는 ‘락앤락몰 30% 할인쿠폰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한 위생 주방용품과 바캉스족을 위한 여행용품, 장마철 집안 정리를 위한 수납제품 등 락앤락의 대표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참여 시 락앤락의 베스트셀러인 ‘리빙박스 데코 나뭇잎 55L 3개 세트’를 43,260원(정가 61,800원)에, 아령 텀블러로 알려진 ‘락앤락 보온보냉 그립머그(300ml)’는 18,760원(정가 26,8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 밖에 ‘음식물 쓰레기통’, ‘투웨이 아이스 박스’ 등 락앤락몰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제품을 30% 저렴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쿠팡에서 락앤락몰 30% 할인쿠폰을 구입한 뒤, 락앤락몰에서 해당 쿠폰을 등록하고 제품을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구매한 쿠폰은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안 된다.
한편, 락앤락몰에서는 7월 한 달간 무료반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1만 원 이상 주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락앤락몰 내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버튼만 클릭하면 택배사가 상품수거부터 배송까지 반품처리를 일괄 진행해준다. (단, 이미 개봉했거나 사용한 제품은 무료반품 대상에서 제외)
락앤락 인터넷팀 한승렬 차장은 “더운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이 발품을 팔지 않고도 합리적인 가격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채널을 통한 할인 행사와 무료반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과 서비스로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