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은 영화 ‘도둑들’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준비했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는 드롭탑 광고모델 전지현이 쿨한 매력의 줄타기 전문 도둑으로 출연하는 영화 ‘도둑들’의 개봉을 앞두고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8월 17일까지 각 매장의 배너와 포스터, 컵 슬리브 등에 그려진 큐알(QR)코드를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스캔하면 참여할 수 있다.
큐알(QR)코드를 통해 드롭탑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cafedroptop)로 이동 시 영화’ 도둑들’의 비공개 10컷을 미리 볼 수 있는데, 이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 자신의 이름을 사진에 태깅하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특히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게재한 후, 해당 URL을 드롭탑 공식 페이스북에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 결과는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마다 20명을 추첨해 CGV ‘도둑들’ 영화관람권(1인 2매, 총 200장)을 증정하고, 그 중 2명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드롭탑 텀블러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7월 24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릴 영화 ‘도둑들’ 특별 전야제 시사회에서도 드롭탑을 만나볼 수 있다. 당일 시사회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쉽게 드롭탑 음료를 경험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드롭탑 시음회 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전지현을 비롯해, 대한민국과 중국 최고의 스타들이 총 출동한 화제작 ‘도둑들’과, 영화 미공개 컷을 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드롭탑은 고객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함께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