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는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원기 충전 음료 수삼 할리치노를 무료 사이즈업 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수삼 할리치노는 심신의 원기를 회복시키는 데 탁월한 수삼을 갈아 만든 할리스커피의 독자적 음료다. 피로회복에 좋을 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도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소백산록의 유기물 풍부한 토양에서 생산된 풍기인삼을 사용해 어느 곳의 인삼보다 내용조직이 충실하고 유효사포닌 함량이 매우 높다.
무더운 여름 할리스커피를 찾는 고객들의 심신 회복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초복(7월 18일), 중복(7월 28일), 말복(8월 7일) 등 삼복에 수삼 할리치노를 주문하는 모든 멤버십 등록 고객에게 무료 사이즈 업(Free Size-Up)을 해준다.
또한 8월 17일까지 수삼 할리치노와 함께 골드키위 스무디, 모카 할리치노를 필수 포함해 총 7잔의 음료를 구입하면 모카 할리치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성창은 부장은 “여름 중 가장 덥다는 삼복에 할리스커피에 들러 가볍게 수삼 할리치노로 건강을 챙기는 것도 재미있게 카페 문화를 즐기는 좋은 방법”이라며, ‘수삼 할리치노로 피로회복은 물론 원기도 보충하고 무료 사이즈업 혜택도 받으며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