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는 프린스 ‘김수현’ 주연의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 ‘도둑들’의 개봉을 앞두고 특별 전야제 시사회 초청 이벤트와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도둑들’은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으로 김윤석,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수현 등 국내 최고의 인기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기대작이다.
제이에스티나의 프린스 김수현이 출연한 영화 ‘도둑들’ 특별 전야제 시사회 초청 이벤트는 22일까지 제이에스티나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주얼리 및 핸드백 매장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예매권 이벤트는 20일부터 29일까지 전국 43개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진행한다. 참여 대상은 3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 한하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영화 도둑들 특별 전야제 시사회는 오는 24일 저녁 9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하며, 김수현과 다른 주연 배우들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등과 최동훈 감독의 무대인사를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시사회 당일 사전에는 출연자들의 레드카펫 행사도 예정되어 있어 볼거리가 풍성할 예정이다.
7월 25일 개봉예정인 영화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 개성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스릴 넘치는 스토리,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리얼 와이어 액션의 화려한 볼거리까지 갖춘 진정한 한국형 범죄 블록버스터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 속 김수현의 모습도 확인하고 7월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이에스티나의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