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과의 수영 대결에서 이기면 올 여름 휴가가 공짜?
면도기 브랜드 쉬크가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썸머이벤트 ‘쉬크 하이드로 수영 선수권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쉬크의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올림픽 인기 종목인 ‘수영’ 플래시 게임을 통해 진행된다.
쉬크의 모델 차승원과의 수영 대결에서 먼저 결승선에 도착하면 이기는 방식으로, 게임이 끝나면 참가자의 기록이 실시간으로 측정된다.
참가자들의 기록 중 가장 우수한 상위 10등까지는 실시간 랭킹으로 공지된다. 참가자는 자신이 속한 연령대의 평균 기록과 자신의 기록을 비교해 보고 결과를 페이스북 담벼락에 게시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쉬크는 가장 우수한 기록을 세운 1등에게 올 휴가철 더위를 피해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증정한다.
또 2등부터 12등까지 10명에게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수영하며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2매 입장권을 전달한다. 상위 2000등까지는 가까운 영화관에서 시원하고 간편한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맥스무비 2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쉬크 측은 “이번 이벤트는 쉬크 홈페이지에서 게임도 즐기고 휴가비 지원도 받아 신나는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