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런던 올림픽에서 선전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자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한국 대표팀 금메달 획득 시마다, 다음 날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인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를 무료로 증정하는 금메달 기원 이벤트다.
금메달을 획득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하고, 당일 방문해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일행 당 1매 사용 할 수 있다. 출력한 쿠폰은 당일만 사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타 쿠폰 중복사용 및 포장은 불가)
두 번째는 새벽에 주로 중계될 경기를 실시간 시청하며 응원할 국민들을 위해 준비한 즐거운 야식 이벤트다. ‘테이크아웃’ 주문 시, 별도의 제휴 할인 서비스와 함께 금메달 13개 획득을 기원하는 의미로 13% 추가 할인해준다. 혜택은 7월 27일부터 8월 12일까지 2만 원 이상 주문 시 해당되며, 알코올음료 할인은 제외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한국 대표팀이 금메달 13개 이상 획득 시 8월 13일 단 하루 동안 아웃백 매장 방문하면 금메달 획득 수만큼 전 메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2만 원 이상 주문 시 혜택 받을 수 있으며 타 제휴 할인 서비스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전 국민의 열띤 응원 열기에 동참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새벽에 주로 경기가 있어 집에서 응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야식으로 혹은 안주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웃백의 웨스턴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