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의 여행상품이 막바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위메이크프라이스는 최대 70% 저렴한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위메프의 여행상품에서 추가로 비용을 지불하고 옵션사항으로 추가할 수 있는 호핑투어가 포함된 필리핀 투어 상품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8월 1일을 제외한 8월 31일까지 전 날짜 중 선택할 수 있고 패키지가 아닌 왕복 항공권도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와 왕복 항공권을 포함해 최대 7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고 오는 7월 19일까지 판매한다.
화려한 바다를 바라보며 평온한 휴식을 원한다면 위메프의 보라카이 여행상품이 제격이다. 해변과 가까운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패키지에 해변오일 맛사지와 세일링 보트가 포함되어 있다. 일정에 따라 3박 4일, 3박 5일, 4박 5일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42만원대~52만원대다.
위메프는 미처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마감임박 세일관’도 운영 중이다. 출발이 임박한 상품을 위주로 판매하며 최대 81%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대마도 당일 여행상품을 최저가격 2만9천원에, 홍콩 2박 4일 패키지 상품을 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고 부산 출발 일본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과 투어 상품을 11만원대~24만원대로 내놓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