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비아 쇼핑은 현대카드가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로,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제품부터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에 이르기까지 감각적인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가구, 가전, 데스크 용품, 스포츠, 어린이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진행되며, 87개 브랜드, 2,980여개의 제품이 최고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베스트셀러 상품을 비롯해, 프리비아 쇼핑에서 엄선한 고가의 디자인 제품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프리비아 쇼핑-2012 썸머 세일’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아이템이 다양하게 참여한다. 미국의 유명 힙합 아티스트 ‘닥터드레’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고성능 명품 헤드폰 ‘비츠 바이 닥터드레’ 브랜드가 첫 선을 보이는가 하면, 헐리웃 배우들이 써서 더 유명해진 프랑스 럭셔리 주방 브랜드 ‘르크루제’의 주물냄비도 핫한 가격에 내놓았다.
취향이나 공간에 따라 자유자재로 믹스앤매치 가능한 인테리어 소품 ‘움브라’는 모던 및 심플 컨셉의 소품으로 여심들의 로망을 공략할 예정이다.
시즈널 아이디어 아이템도 다양하다. 120km 강풍에도 끄떡없는 비대칭 디자인으로 미학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센즈우산’, 얼리어답터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다이슨의 날개없는 선풍기’ 등의 아이디어 상품들도 각양각색으로 즐길 수 있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휴대용 디자인 상품 및 레저용 아이템도 강화됐다. 최근 방송가의 ‘잇백’으로, 협찬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60년 전통의 일본 토탈 패션 브랜드 ‘히데오 와카마츠’ 트래블 백, 컬러풀한 색감과 기발한 디자인의 ‘라이젠탈’ 여행가방 등이 여행 시즌을 맞아 특히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테디셀러 아이템 ‘MINI FDB-206’ 미니벨로(자전거) 역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할인 폭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이번 여름 정기세일은 규모 및 할인 폭에서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세일”이라며, “평소 구입이 쉽지 않았던 고가의 프리미엄 디자인 제품도 유례없는 할인 폭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감각적인 쇼퍼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프리비아 쇼핑은 현대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M포인트 적립 및 5% 차감 서비스 및 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yhs@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