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이 7월 28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튼튼영어 본사 9층에서 영어교육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 후 1:1 가맹컨설팅을 진행한다.
이번 1:1 가맹컨설팅에서는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을 대표하는 세 가지 학원 경영 성공 전략인 △마케팅 홍보지원 시스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엄격한 가맹관리 시스템을 상세히 소개한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시즌별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고, 학원운영 노하우와 초기 신입원장 및 강사 교육을 적극 제공하고 있으며 교육 트렌드와 프로그램 변화에 따라 분기별로 경영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개원에 앞서 인구통계 및 지리정보시스템 GIS(Geographical Information System)에 근거해 지역별로 무분별한 학원 개설을 제한 관리하고, 지역 담당자의 철저한 상권분석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학원창업에 나설 수 있도록 돕는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관계자는 “교육시장의 급변화로 더 이상 열정만으로 학원경영에 나서기 힘든 시대가 됐다”며 “학원 경영 악화로 브랜드 전환을 고려하고 계신 원장님이나 교육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꼭 참석해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을 통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현직 원장님들의 현장감 있는 사례를 살펴보고, 영어교육 창업 전문가로부터 1:1 가맹컨설팅을 받아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 7월 론칭한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이다. 론칭 이후 전국 420개 이상 학원을 개원하는 등 계속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bg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