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에서 오는 7월 27일까지 YG 대학생 모니터링 평가단 2기를 모집한다.
Young Generation을 의미하는 YG 대학생 모니터링 평가단은 NS홈쇼핑의 온라인몰인 NS몰의 내일을 이끌어갈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참여를 위한 일종의 고객참여 캠페인이다.
YG대학생 모니터링 평가단은 오는 7월 27일까지 NS홈쇼핑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은 월 1~2회 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으로, 평소 온라인 쇼핑, 홈쇼핑,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기본적인 보고서 작성 능력이 있을수록 유리하다.
YG 대학생 모니터링 평가단으로 선정되면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e-biz 마케팅 트렌드를 조사하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월 1~2회 보고서를 작성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YG 대학생 모니터링 평가단에게는 NS홈쇼핑 대표이사 인증 위촉장이 수여되며, 유통업계 및 마케팅 직종 지원자에게 현업 담당자와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해준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에는 매월 15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YG 대학생 모니터링 평가단은 유통업계 및 마케팅직종 취업을 원하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에게 실무 경험과 이론 지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신하고, 건강한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젊은이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공식 블로그 참조.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