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고 연일 이어지는 찜통더위가 휴가철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이제 곧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즐거운 휴가를 위한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CJ몰의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오클락에서는 막바지 휴가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휴가 관련 상품을 20~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클락에서는 급한 일정으로 아직 휴가지를 정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방콕/파타야 패키지여행 5일 상품을 29% 할인된 35만9000원에 판매한다. 세계 최대의 옥외 박물관인 에라완 박물관과 산호섬 관광, 전통 마사지, 코끼리트레킹 체험 등이 포함된 상품으로 빠른 출발이 가능하다.
휴가지의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자외선 차단 제품도 준비돼 있다. 아리얼 레포츠 선 스프레이는 40%할인된 가격인 1만32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1+1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간편한 사용으로도 강력한 선블록 기능을 발휘하며,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휴가지에서의 레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휴가지 필수품인 샌들도 판매한다. 웨지힐과 샌들을 결합한 코코모즈 여성 웨지힐 샌들은 62% 할인된 1만6900원에 판매한다. 코코넛 천연섬유를 소재로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볍다. 핑크, 레드, 블랙, 네이비, 초코 등 5가지 색상이 있다.
그 밖에 컬럼비아 남성 샌들, 코코몽 에코파크 이용권 등 휴가 준비에 필요한 관련 상품들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오클락 상품을 담당하는 이세리 MD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막바지 휴가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관련 상품들을 준비했다”면서 “오클락에서 꼼꼼하게, 부담 없이 휴가 준비를 마무리해서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