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이지원(easy-one) 외화송금』주요 고객인 ▲외국인 근로자, ▲유학생, ▲해외체재자, ▲증여성 송금 고객 등을 대상으로 신규 고객을 추천한 기존 송금 고객 및 이벤트 기간내 신규 송금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경품은 외국인 근로자, 유학생/체재자/증여성송금 및 신규고객 추천왕 등 3개 부문으로 구분하여 모국방문 왕복 항공권(2명) 또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50만원/30만원/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각 2명/1명/10명), 디지털 카메라와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사은행사의 하나로 외국인 근로자 고객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워머(Neck Warmer)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이지원(easy-one) 외화송금 서비스』는 송금전용계좌에 송금대금을 원화로 입금하면 자동으로 해외 송금이 이루어지는 쉽고 편리한 외환은행의 대표적인 해외송금 서비스로 2007년 4월 상품 출시 및 2007년 11월 특허 등록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금년 7월 12일 누적 송금이 200만 건을 돌파하였다.
외환은행 외환업무부 관계자는 “『이지원(easy-one) 외화송금 서비스』는 한국말이 서툴고 은행 영업시간에 영업점 방문이 어려우나 주기적인 해외송금이 필요한 외국인 근로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며, “『이지원(easy-one) 외화송금 서비스』의 200만건 돌파를 기념하고 외환은행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국내 체류중인 외국인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은행권 최대 규모인 12개의 일요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지원(easy-one) 외화송금 서비스』와 같은 외국환 특화서비스로 국내 외국환 시장의 부동의 선두지위를 지키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를 위한 ‘더위 물리치기’ 대작전
· 깨알 같은 휴가철 유통가 빅 세일!
· [신간] 3~11세 편식 걱정 없는 매일 아이밥상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강남오빠' 싸이의 여자가 뜬다 "칠갑 뮤즈는 누구?"
· [인터뷰] “육아와 일, 멀티로 해내고 있다는 뿌듯함을 즐기세요”
· [기자의 눈] 화장품, 중저가의 반란 通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