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최근 개발한 천연 카페인 에너지 음료 ‘리프레셔’를 31일부터 전세계 스타벅스와 동시 출시한다.
‘리프레셔’는 스타벅스의 최상품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로스팅 이전 단계에서 천연 카페인과 기타 에너지 물질을 추출하고, 여기에 100% 천연 건조 과일과 얼음을 더해 바리스타가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음료다.
음료는 생두 추출액과 과일 주스에 특별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섞고 얼음과 함께 흔들어 제공되는 ‘쿨라임’과 특별 건조된 블랙베리가 통째로 들어가 붉은 빛깔과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베리 베리 히비스커스’ 두 가지로 제공된다.
특히 두 가지 음료 모두 천연 카페인이 풍부하게 들어있지만, 커피와는 전혀 다른 상큼한 풍미를 자랑하며 톨사이즈 기준(355ml) 60칼로리로 열량도 낮아 다이어트에 좋다. 가격은 모두 톨 사이즈 기준으로 5,400원.
스타벅스 관계자는 “‘리프레셔’는 로스팅 되지 않은 최고급 아라비카 커피 원두의 천연 카페인과 기타 에너지 성분에 주목해 맛과 영양, 웰빙을 실현한 신개념 천연 에너지 음료다. 스타벅스에서만 가능한 혁신의 사례이자 커피의 재발견”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를 위한 ‘더위 물리치기’ 대작전
· 깨알 같은 휴가철 유통가 빅 세일!
· [신간] 3~11세 편식 걱정 없는 매일 아이밥상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강남오빠' 싸이의 여자가 뜬다 "칠갑 뮤즈는 누구?"
· [인터뷰] “육아와 일, 멀티로 해내고 있다는 뿌듯함을 즐기세요”
· [기자의 눈] 화장품, 중저가의 반란 通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