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41층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서울의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피스트 레스토랑은 세인트 레지스 호텔의 에드윈 쉐프를 초청하여, 말레이시아의 정통 퀴진을 소개한다.
평소 접하기 쉽진 않으나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매콤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요리들을 엄선하여 선보일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코코넛 밀크로 맛을 낸 밥에 사이드 메뉴와 소스를 곁들인 나시르막(Nasi Lemak), 작은 꼬치에 닭고기나 양고기를 끼운 사테이(Satay) 외에도 즉석에서 조리해 드리는 라이브 코너와 말레이시안 디저트 메뉴 등이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8월 5일과 12일, 일요일에 진행되는 브런치@피스트에서는 기존의 다양한 브런치 뷔페 메뉴 외에도 말레이시아 쉐프가 직접 테이블마다 다니며 말레이시아 메뉴를 코스로 서빙해 주는 푸드 패스 어라운드 서비스를 통해 쉐프를 직접 만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피스트 레스토랑은 말레이시아의 바닷가로 장식되어 마치 말레이시아의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다.
또한 말레이시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말레이시아 왕복 항공권 및 ‘쉐라톤 임페리얼 쿠알라 룸푸르’ 호텔의 3박 숙박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열대야에 찬물 샤워, 오히려 독?
·깨알 같은 휴가철 유통가 빅 세일!
· [체험24시] ‘덴마크 다이어트’ 정말 효과 있을까? ③
· 대만의 뽀로로? ‘안아줘요 무무’
· [기자의 눈] 화장품, 중저가의 반란 通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