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전집 렌탈 서비스는 이번이 업계 처음이며, 올렌트몰 홈페이지에 들어가 회원가입한 후 초기 비용 없이 월 13,500원을 24개월 동안 지불하면 꼬네상스 ‘인의예지 한국전래동화걸작선’을 이용할 수 있고 24개월 이후 추가 비용 없이 소유가 가능하다.
또한 반납 시 최대 5만원을 이용 고객에게 돌려주는 파격적인 렌탈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꼬네상스는 이번 론칭을 통해 최근 지속되는 경기침체 속에서 부담스러운 가격의 아동전집을 바로 구입하기보다 일정기간 비용을 내고 대여하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해 발 빠르게 대처했고, 앞으로 아동전집도 빌려 읽을 수 있다는 인식 변화를 가져올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꼬네상스 강선순 전무는 “생활수준은 높아지고 있지만 엄마들이 고가 전집을 선뜻 구매하지 못했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렌탈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 제품을 늘리고 다양한 렌탈 기간의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인의예지 한국전래동화걸작선’은 200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속에 2011년 전집 카페 운영자들이 뽑은 ‘올해의 전집’ 전래동화 분야에서 당당히 1위에 뽑혔을 만큼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bg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열대야에 찬물 샤워, 오히려 독?
·깨알 같은 휴가철 유통가 빅 세일!
· [체험24시] ‘덴마크 다이어트’ 정말 효과 있을까? ③
· 대만의 뽀로로? ‘안아줘요 무무’
· [기자의 눈] 화장품, 중저가의 반란 通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