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오리지널 컨트리클럽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는 가족단위로 체험하는 올 데이 프로그램인 ‘Play Camping’ 을 선보인다.
캠핑장에서 바비큐 디너를 먹는 호텔 글램핑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를 둔 체험 형식의 리얼캠핑으로 소수 정예로 5가족만을 모집, 8월 7일와 14일 총 2회 진행한다.
전문가와 함께 배우는 텐트치기를 시작으로 문패 만들기, 캠핑 푸드 직접 만들기, 가족 대항 게임, 수영장 이용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점심엔 파스타와 한방백숙, 간식으론 샌드위치가, 저녁엔 바비큐와 드립 커피가 제공된다.
서울 포레스트 캠핑 존에 모여 전문가의 도움아래 직접 텐트를 설치하는 것으로 일정을 시작한다.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땀 흘리며 완성한 텐트로 성취감은 물론 가족 간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이어 문패 만들기, 가족대항 게임, 캠핑 푸드 만들기 그리고 캠핑 전문가에게 배우는 ‘캠핑의 모든 것’ 클래스가 진행된다. 캠핑을 마친 후엔 수료증과 뱃지를 증정한다.
점심에는 특별메뉴로 아이들에겐 파스타, 어른들은 한방백숙, 간식으론 샌드위치가 제공된다. 저녁은 진정한 캠핑을 만끽 할 수 있는 바비큐 파티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밤 하늘을 보며 마시는 드립 커피는 캠핑 체험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재미다. 모든 음식은 쉐프가 캠핑 존까지 직접 서빙한다.
‘Play Camping’ 프로그램을 통해 리얼 숲속에서 가족 간 유대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서로의 소중함을 깨닫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보자. 가격은 1회 35만원 (4인기준), 추가 1인 시 5만원이다. (부가세 별도)
문의 및 예약: 031-589-3457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열대야에 찬물 샤워, 오히려 독?
·깨알 같은 휴가철 유통가 빅 세일!
· [체험24시] ‘덴마크 다이어트’ 정말 효과 있을까? ③
· 대만의 뽀로로? ‘안아줘요 무무’
· [기자의 눈] 화장품, 중저가의 반란 通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