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대대적인 전 배역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뮤지컬 ‘영웅‘의 뉴 히어로가 공개되었다.
뮤지컬 햄릿, 엘리자벳을 통해 물오른 연기력과 존재감을 과시한 배우 김수용과 피맛골연가, 모차르트에서 빼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주목을 받던 임현수가 안중근 배역을 거머쥐었다.
또한 명성황후 시해사건 당시 살아남아 일본으로 건너간 뒤 안중근의 거사를 돕는 첩자로 활약하는 가상의 궁녀 ‘설희’역에는 리사와 홍기주가 깜짝 발탁되었다.
이외에도 이토 히로부미 역에는 김도형(김성기)와 이희정, 안중근을 돕는 3인의 동지로는 황만익, 박송권, 김영철이, 안중근을 짝사랑하는 중국 소녀 링링 역에는 송상은과 이수빈이 나란히 캐스팅되어 작품에 활기를 더한다.
뮤지컬 ‘영웅‘은 주연, 조역뿐만 아니라 고난이도 안무와 노래를 소화해야 하는 앙상블 한명 한명까지 국내 최고 수준의 배우들로 엄선해 선발했다.
특히 작품의 백미를 이루는 추격씬의 경우, 해외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무용전공자들을 대거 영입해 흡사 한 편의 잘 짜인 액션영화를 보는듯한 과감하고 박진감 넘치는 군무를 펼쳐 완벽한 쾌감을 선사한다.
뮤지컬 ‘영웅‘의 전 배역 오디션을 통한 파격 캐스팅이 뮤지컬계에 어떤 변화를 몰고 올 수 있을지 기대된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8월 7일부터 가능하며 조기예매기간에는 특별 할인률이 적용된다.
일시 10월 16일(화)부터 11월 18일(일)까지
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yt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