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은 12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기획하였다. 오스티엄의 전 지점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웨딩 및 파티를 도울 다양한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메리 크리스마스 인 오나르’
서울 역삼에 위치한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25일 크리스마스 예식을 준비하는 분에게 2012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우선 가격적인 부분이 눈에 띈다.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250만원 상당의 홀대관료를 전액 무료로 서비스 하기로 하였다. 그 밖에도 50만원 상당의 와인바와 혼주 헤어 메이크업(2인)을 무료로 진행 할 뿐 아니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을 위한 4중주 재즈밴드도 섭외할 예정이다.
▲ 제이 오스티엘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서울 구로에 위치한 제이 오스티엘은 12월 24일, 25일 결혼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웨딩 패키지를 구성하였다. 크리스마스 예식을 계약한 고객은 생화장식을 포함 총 140만원 상당의 홀 사용료 및 식대를 최대 2천원까지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본 이벤트는 8월 계약자에 한 해 진행 할 예정이라고 한다.
▲ 하우스 본 오스티엄 ‘럭셔리 크리스마스 웨딩 이벤트’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12월 23일,24일,25일에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하였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총 210만원 상당의 홀 대관료를 전액 무료로 서비스 할 예정이다. 또한 럭셔리한 결혼식을 위해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장식한 리무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로맨틱한 결혼 연출을 도울 샴페인 제공 및 플라워 샤워 이벤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 퀸즈 오스티엘 ‘크리스마스 로맨틱 웨딩 이벤트’
서울 신촌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12월 24일, 25일 결혼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웨딩홀 사용료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퀸즈오스티엘은 고객을 고려한 이벤트가 눈에 띈다. 퀸즈 오스티엘은 예식 전 신랑, 신부에게 꼭 필요한 커플 스킨 케어 상품을 준비하였으며 예식시에는 생화로 장식된 캔들 포토테이블 및 덕담카드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 크리스마스에 우리 아이의 첫 생일을! 벨라오스틴의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12월 24일, 25일 돌을 맞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양일간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식대할인은 물론 돌잔치 필수품인 돌상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서비스 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코코맘 바스켓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8월 계약자에 한 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내 자식 미울때? “잔소리 그만!" 문닫고 방에 쏙..
· 男 VS 女, 너무 다른 그들의 취향
· 가장 기대되는 ‘비키니 몸매·복근’ 남·녀연예인 1위는 누구?
·[기자의 눈] 대기업 빵장사, 서민은 뭐해 먹고 사나
· [기자의 눈] 광고 모델은 왜 꼭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