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24가 1호 매장인 강남역점을 오픈하고 통큰 할인 행사를 벌인다.
디셈버24는 200여 가지의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일본통신 판매 1위 화장품 ‘오르비스’, 미국 향초 브랜드 시장 점유율 1위 ‘양키캔들’ 등의 독점상품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
60평 규모, 총 5000여 가지 물품이 입점해있는 강남역점은 오픈 기념행사로 23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열며 특히, 행사 마지막 날인 8월 24일 하루 동안은 50%의 높은 할인행사를 할 예정이다. (오케이 캐쉬백 고객 대상)
회사 측은 “더불어 매월 둘째, 넷째주 수요일을 디셈버24 데이로 지정해 대대적인 소비자공략에 나설 것”이라며, “1호점인 강남역점을 시작으로 서울의 압구정동, 사당, 영등포, 홍대 그리고 부산 해운대점까지 5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 할 예정이며, 더불어 오픈 기념 고객행사도 뜨겁게 전개된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역 1호점 오픈과 더불어 그 동안 베일로 싸여있던 남자 모델 1명도 공개됐다.
기존의 배우 송승헌, 하지원, 모델 장윤주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자 이번 올림픽에서 최고의 활약상을 보여준 축구선수 기성용이 디셈버24 모델로 합류한 것.
디셈버24 관계자는 “축구선수 기성용이 가지고 있는 건강함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디셈버24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산후조리원 소비자피해 급증…매년 30% 증가
· 예뻐지려다…`양악수술` 부작용 피해 급증
· 여름 휴가철, 비키니 몸매 위한 다이어트 제안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자연분만 해야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