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은 엘엔케이 남택원 대표이사의 소설 ‘거울전쟁-악령군’ 속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작품.
PC게임으로 제작되었던 ‘거울전쟁-악령군’, ‘거울전쟁 어드밴스드-은의 여인’으로 이어지는 거울전쟁 시리즈 중 최신작이다. 마을에서는 기존 MMORPG와 같은 형식, 그리고 전투 시에는 비행슈팅과 같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장르의 게임이다.
거울전쟁은 최근 성인용 일색인 온라인 게임 추세와는 달리 전체이용가 등급을 받아 10대를 비롯한 저연령층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시장의 관심 속에 거울전쟁은 지난 10, 11일 이틀에 걸쳐 오픈 전 최종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했고, 테스트에 참여한 많은 유저들로부터 ‘신선하다’, ‘오랜만에 할만한 게임이 나왔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엘엔케이 남택원 대표는 “초기 기획부터 6년간의 산고 끝에 드디어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슈팅RPG라는 신장르를 개척하는 거울전쟁이 천편일률적인 장르 및 성인 대상 위주의 2012년 온라인 게임 시장에 신선한 충격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오픈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거울전쟁은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공식 홍보모델로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 ‘씨스타’를 기용해 온, 오프라인에 걸쳐 본격적인 광고 및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게임 및 공식 홈페이지의 다양한 액션으로 얻을 수 있는 ‘행운석’을 이용해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스타의 멤버인 효린, 소유, 보라, 다솜이 거울전쟁의 각 캐릭터 클래스로 변신, 거울전쟁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하는 메인 이벤트 구성도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하다.
거울전쟁 이벤트는 1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게임 참여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자연분만 해야하는 이유
· ‘착한 일’ 하면 뮤지컬이 반값
· 폭염 특보기간 인기상품은 겨울코트?
· 풀만 먹는 다이어트는 그만, ‘맛있는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