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세 코리아 아이챌린지는 9월7일(금)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제이스 호텔에서 ‘CJ라이온과 함께하는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만 1~6세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이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과 손 씻기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 부모에게는 효과적인 놀이 교육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시작됐다.
2010년부터 매달 서울, 부산, 대구, 인천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 세미나는 회를 거듭할수록 부모들의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세미나는 1시간 30분씩 2회 진행되된다. 8월 28일(화)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그 중 부모 1명, 아이 1명씩 총 200명을 뽑아 초청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티셔츠, 쇼핑백, 돗자리 등 호비 캐릭터 상품과 ‘키즈세이프 치약∙칫솔 세트’, ‘아이깨끗해 손 세정제’, ‘FYO물티슈’ 가 무료로 증정된다. 또 추첨을 통해 당첨된 가족에게는 호비 공부상, 호비 수납 정리함, 호비 배낭 등이 경품으로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아이챌린지 회원이 주변의 친구를 추천해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마련돼 평소 아이챌린지나 호비에 관심이 있었던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베네세 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서덕원 팀장은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는 취학 전 영유아가 생활습관 교육과 율동놀이를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전국 유일의 행사”라며, “자녀에게 바른 생활습관을 길러주는 데 고민하는 부모님들에게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bg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보다 슬림해 보이게! 체형별 레인 부츠 코디법!!
· 바디 트리트먼트 어때요?
· 여자들은 모르는 멋진 오빠들의 스타일 비밀
· 내 아이 특성에 맞는 독서교육?
· 전력소모량 많은 여름철, PC 절전 노하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