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이니스프리와 함께 청정섬 제주로 힐링 투어

입력 2012-08-20 12:31:23 수정 2012-08-20 12:32:1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자사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링클 프리 제주 럭셔리 힐링 투어’ 이벤트를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의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25ml/3만3천원)는 ‘바다의 레티놀’이라 불리는 비타민 A와 미네랄이 풍부한 참미역과 모자반에서 얻은 성분이 노화된 피부를 자생시키고 피부의 자기 방어력을 키워주는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아이템이다. 청정 제주 바다 식물의 강력한 재생력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탄력을 되살리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품의 보관과 사용이 편리한 용기로 업그레이드 된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를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며 자유와 휴식을 선사하는 럭셔리 여행을 준비했다. ‘링클 프리 제주 럭셔리 힐링 투어’는 ‘당신을 지치게 하는 주름진 일상에서 벗어나 청정섬 제주로 떠나는 럭셔리 힐링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구매 고객 중 100명 (동반 1인 포함, 총 200명)을 추첨해 2박 3일 동안 제주 신라호텔에서 머물며 스파, 요트 투어 등 럭셔리한 체험은 물론 청정섬 제주의 다양한 명소를 여행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힐링’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고객들이 원하는 활동을 중심으로 투어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니스프리와 함께 제주 고유의 음식을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곶자왈, 비자림 등 아름다운 제주의 명소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본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구입 후, 제품 상자에 내장되어 있는 즉석 스크래치 응모권의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5일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당첨자들에게 개별 연락도 진행된다.

여행기간은 1차 10월 29일~10월 31일, 2차 11월 5일~11월 7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2등 경품인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1년 사용권 (1인 4개 증정) 당첨자는 가까운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사용권을 쓸 수 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이혜진 팀장은 “이번 ‘링클 프리 제주 럭셔리 힐링 투어’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청정섬 제주에서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니스프리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름진 일상도, 주름진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휴식과 자유를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입 유아용품 ‘짝퉁 등장’ 충격
· [체험24시] 다이어트 보다 중요한 보식 “제대로 하고 있나?”
· 필리핀 세부가 3만원?
· 도둑들, 천만의 마음을 훔쳤다!
·
아이와 함께 율동으로 익히는 깨끗한 습관



입력 2012-08-20 12:31:23 수정 2012-08-20 12:32:14

#키즈맘 , #교육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