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홈쇼핑 업계 및 오픈마켓 최초로 스마트 택배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8월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마트 택배는 각 택배사에서 보내온 SMS를 통해 운송장 번호를 자동 인식 하거나 직접 입력해 택배 배송 상태를 추적해 알려주는 배송 추적 알림 서비스다. 현재 이노지스, 대한통운, CJ GLS 등 8개 사의 택배 배송 자동 추적이 가능하며 택배사를 제외한 홈쇼핑, 오픈마켓에서 스마트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NS홈쇼핑이 처음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많은 쇼핑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택배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NS홈쇼핑 고객은 스마트 택배 어플만 있으면 굳이 온라인으로 접속해 확인하지 않아도, 푸쉬 기능을 통해 NS홈쇼핑에서 구입한 상품의 배송 현황을 자동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쇼핑 서비스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스마트 택배와 함께 하는 제휴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NS홈쇼핑의 온라인몰인 NS몰에 등록된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로 스마트택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가입한 후 인증절차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16G(1명), 10만원 주유권(5명), 스타벅스 프라프치노 모바일 기프티콘(20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9월 첫째 주에 개별 통보 및 스마트택배 어플리케이션 내 공지사항에 발표된다. 행사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NS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입 유아용품 ‘짝퉁 등장’ 충격
· [체험24시] 다이어트 보다 중요한 보식 “제대로 하고 있나?”
· 필리핀 세부가 3만원?
· 도둑들, 천만의 마음을 훔쳤다!
· 아이와 함께 율동으로 익히는 깨끗한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