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22일 TV채널을 통해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을 편성했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특집전에서는 31개월간 NS홈쇼핑 이미용부분 판매 1위를 유지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가에 판매한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피부의 손상 예방과 주름개선, 미백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프랑스 세더마사의 달팽이 점액 가공성분이 80% 함유돼 있다. 달팽이의 점액에서 추출한 뮤코다당체(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손상을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인공색소와 인공향, 파라벤계 방부제, 알코올, 미네랄 오일 등 5가지의 피부 자극 요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이번 특집전은 22일 오전 10시 25분(1부)과 오후 9시 35분(2부)에 방송되며 달팽이크림(50g*4개), 봉독미스트(135ml), 비비크림(30ml), 페이셜솝(80g), 크림파우치(1g*33개) 등으로 이뤄져 있다. 또 레몬디톡바디샤워젤(150ml*2개)과 샤워글러브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그동안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집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다가올 환절기에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변비약, 1주일 복용해도 효과 없다면···
· '미친 가격' 도쿄 7만원?
· 불황에는 ‘장수상품’이 효자?
· 스트레스에 강한 아이 키우는 방법
· 선착순 10만 명에게 파리바게뜨 쿠폰 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