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새학기를앞둔중국및중화권지역의유학생이나어학연수생이한국내계좌의예금을학비및생활비로인출하는데도움이되는은련ATM 예금인출 수수료 캐시백 이벤트를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예금인출 수수료 캐시백 이벤트는 중국, 마카오, 필리핀,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동남아 7개국 현지의 은련 ATM에서 BC은련 체크카드로 예금인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인출 건당 금액이 $200 이상인 경우 예금인출 수수료 $2를 월 5회까지 회원 결제일에 캐시백 해준다.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 지역을 여행하는 BC은련카드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BC투어(tour.bccard.com)를 통해 중화권 호텔 예약시 3박 이상인 경우 1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중화권 패키지 여행상품 구입시 5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말까지 진행중이다. 또한 중국 내 천사마트(1004마트) 이용시 10%캐시백 이벤트(1일 최대 4만원, 월간 10만원까지)를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한 BC카드는 중화권 지역인 홍콩과 마카오 현지의 은련가맹점을 이용하는 BC은련카드회원(신용카드+체크카드)에게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월간 최대 3만원까지) 해주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BC은련카드로 HSK(중국한어수평고시) 응시료 결제시 10% 캐시백(월 1만원)해주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BC은련카드는 중국 현지 이용시 1%의 수수료가 없는 경제성과 중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하다는 범용성으로 180만좌가 발급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BC은련카드는 BC카드 회원사인 우리은행, 한국스탠다트차타드은행, 하나SK카드, NH농협,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신한카드를 통해 발급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명 중 5명 ‘올 추석, 작년보다 선물비용 축소’
· 오픈마켓 도움 받으면 나도 '주부 CEO'
· 해태제과 맛동산 7.1% 가격인상···조만간 초코파이도?
· ‘톤다운 컬러’로 가을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다
· 직장녀 설문 조사 10명 중 6명 '빈약한 가슴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