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관계자는 “평소 ‘웃음이야 말로 최고의 화장품’이라는 문장을 브랜드의 모토로 삼고 있다. 유머러스한 제품명과 개성 넘치는 패키지 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베네피트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베네피트의 독특한 브랜드 코드를 각인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베네피트의 UCC 공모전은 나이와 성별 등에 상관없이 누구나 개인 혹인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웃음이야 말로 최고의 화장품입니다’로 9월 23일까지 유튜브에 업로드해 지원하면 된다. 지원 분야는 광고(아트)와 애니메이션, 뮤직드라마, 꽁트 등으로 모든 장르로 제작해도 무관하며 러닝 타임은 30초 이상, 4분 이내여야 유효하다.
지원작 중 주제에 잘 부합하는지 여부를 심사해 10월 중 최종 우수작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베네피트 인턴 자격이 주어지며 2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베네피트 화장품과 베네피트 인턴 지원시 가산점이, 3등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베네피트 화장품과 베네피트 인턴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 밖에도 웃음상(0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베네페트 베스트셀러 키트를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작은 기념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명 중 5명 ‘올 추석, 작년보다 선물비용 축소’
· 오픈마켓 도움 받으면 나도 '주부 CEO'
· 해태제과 맛동산 7.1% 가격인상···조만간 초코파이도?
· ‘톤다운 컬러’로 가을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다
· 직장녀 설문 조사 10명 중 6명 '빈약한 가슴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