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9월 이달의 맛으로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카라멜 마끼아또’는 커피의 향긋함과 카라멜의 달콤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깊고 진한 풍미를 가진 수마트라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으로 입안을 즐겁게 하는 초콜릿 커피 토피와 카라멜 시럽을 곁들였다.
회사 측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카라멜 마끼아또를 아이스크림으로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어 선선한 가을바람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는 기분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달콤한 가을밤’과 ‘별이 빛나는 밤에’를 새롭게 선보인다.
‘달콤한 가을밤’은 진한 풍미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제품인 아몬드 봉봉으로 구성됐다. 가을 대표 열매인 밤을 형상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단풍나무 잎 모양의 초콜릿 장식을 올려 가을 분위기를 더했다.
보라색과 분홍색 컬러로 은은하고 클래식한 가을 느낌을 강조한 ‘별이 빛나는 밤에’는 달콤한 체리 과육이 듬뿍 들어있는 체리쥬빌레와 상큼한 31요거트를 함께 맛 볼 수 있다.
한편, 오는 31일에는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해주는 프로모션 ‘31day’가 진행되며, 9월 한 달간 이달의 맛인 ‘카라멜 마끼아또’ 구매 시 2,900원에 더블주니어를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바람을 느끼며 낭만에 젖고 싶은 계절, 향긋한 커피 아이스크림 ‘카라멜 마끼아또’와 함께 특별한 가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워킹맘 80%, ‘여름 휴가 오히려 힘들었다’
· 가을장마에 태풍까지, 집안은 세균 번식 중?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가을 오니 머리 숭숭 탈모, 해결책은?
· 모델 송경아, 집도 몸매만큼 그림같네
· 온라인몰서 만나는 ‘커피전문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