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신한카드는 전월 사용 실적에 따른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이마트에서 결제 시 5%(월 4회, 1회 승인금액 최고 10만원까지, 월 최대 2만원까지)를 할인해 주고, 신세계백화점에서도 3%(월 최대 6천원)를 할인해 준다.
또 S-Oil에서 주유 시 휘발유 기준 리터당 60원을 할인(월 최대 9천원)해주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스타벅스에서 각각 20%를 할인해 준다.
이러한 쇼핑, 주유, 요식 할인 서비스는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이 한도는 전월 신용판매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이면 1만원,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이면 2만원, 9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이면 3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5만원이다.
이 카드는 또 할인과는 별도로 이마트에서 결제한 금액의 0.7%를 신세계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신세계백화점은 물론 현대, 롯데백화점에서도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월 일시불, 할부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3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플래티늄카드로 신청한 고객에게는 국내 주요 면세점 할인, 특급 호텔 무료 발렛파킹, 공항 내 식음료 할인 등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URS 7천원, 비자 1만 2천원, 비자 플래티늄 2만 2천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마트에서 이용한 금액 중 매월 최대 2만원을 아낄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예쁜 과자 안 사주는 나쁜 엄마의 추천 과자는?
·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노트북 공략법
· 반값 공연 러쉬
· 유아내의, ‘한국 맞춤형’으로 입히세요
· 과체중, 유방암 재발 위험 높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