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메이크업 전문 자체 브랜드 아이엠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롱 젤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G마켓은 롱 젤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립스틱 3종과 가을시즌을 겨냥한 섀도우 제품 등 색조라인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아이엠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엠은 화장품 전문업체인 미즈온과 G마켓이 협력해 만든 G마켓 전용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20~30대 여성 고객이 주 타깃이다. 제품 콘셉트와 디자인도 타깃층과 어울리는 건강한 아름다움 및 도시적 감성이 느껴지도록 구성했다. 패션과 뷰티의 중심지인 런던, 파리, 도쿄 등의 도시를 콘셉트로 디자인돼 더욱 트렌디하다.
9월 3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엠 런던홀릭 롱 젤 파운데이션 (SPF30, PA++ 30ml)으로 1만4900원에 무료 배송한다. 출시일인 9월 3일 하루 동안은 오늘만 특가 코너를 통해 1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밝고 화사한 피부 톤 연출을 도와주는 21호 라이트베이지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23호 내추럴베이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함께 출시된 멀티 윤광 베이스 핑크 글램 하이라이터(8ml)도 증정한다. 은은하게 퍼지는 미세한 펄 입자가 밋밋한 얼굴을 입체적으로 연출시켜 주는 액체 타입의 제품이다.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빛나면서 촉촉한 윤광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박주상 G마켓 뷰티팀 팀장은 “화장품 전문 업체와 함께 G마켓 전용 화장품 브랜드 아이엠을 론칭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만큼 20~3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G마켓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삼양사 비디랩 대장균군 검출···자진 회수 중
· 내 아이의 스마트폰이 위험하다 “음란물 중독 예방해야”
· 추석 연휴, 북경 간다
· 12人의 병기가 온다…. 스코틀랜드 연극 ‘블랙워치’
· 뮤지컬 ‘칵테일’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