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은 9월 30일까지 ‘후레시오 더 민트’ 제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후레시오 더 민트’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작가 지망생들의 작품 홍보 기회를 열어 참신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고자 마련됐다.
응모 작품은 자연의 상쾌함과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춘 제품인 ‘후레시오 더 민트’의 이미지에 걸맞게 젊고 창의적인 그래픽 아트워크를 작업 형식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공모전은 전국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라면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며, 후레시오 더 민트 홈페이지(www.fresh-o.com/themint/)에서 다운받은 참가 지원서와 작품 파일(형식 JPG, 가로세로비율 3:5, 용량 5MB 이하)을 이메일(fresh.o.themint@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명(팀)에게 상금 200만 원과 상장, 우수상 1명(팀)에게 상금 100만원과 상장, 장려상 2명(팀)에게 상금 50만원과 상장, 입선에게 소정의 사은품과 상장을 수여한다.
또한 모든 당선작은 후레시오 더 민트 패키지에 작가 소개와 함께 적용해 상품화 할 예정이며, 상품화 된 제품은 작가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신선하고 창의적인 작품으로 후레시오 더 민트의 예술적인 패키지를 보다 다양하게 선보이고 작가 지망생들이 자신의 작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의 장을 열어주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작가 지망생들의 작품이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는 계기가 되고 더 나아가 후레시오 더 민트 또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젊은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패키지에 담은 후레시오 더 민트는 입 안의 텁텁함을 없애주고 상쾌함을 유지시켜주는 민트 캔디로 국내산 가루녹차 성분을 함유, 현대여성의 입맛과 젊은 세대의 감각에 100% 맞춘 신개념 캔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몸에 좋은 슈퍼푸드, 쉽게 먹는 방법은?
· 태풍피해 낙과 농가, ‘옥션’에 상품 등록하세요
· 데뷔 10주년, 바이브 콘서트
· 셀프뷰티로 1분 만에 젊어지는 비결?
· 햄버거에 콜라는 그만, '맥주와 제대로 즐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