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립하우스 토니로마스는 휴가철 쓰고 남은 해외동전으로 토니로마스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9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회사 측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 낭비되는 해외동전을 모으고, 휴가지에서 일상으로 돌아온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동안 금액에 상관없이 해외 동전을 가져오면, 쉬림프 썬드라이드 토마토 파스타 혹은 핫페퍼 씨푸드 라이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메뉴 바우처를 증정한다. 제공된 바우처는 10월 말까지 토니로마스 매장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해외동전은 태풍 볼라벤과 덴빈의 피해를 입은 이재민 성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토니로마스를 운영하는 썬앳푸드 임직원들은 오는 9월 6일 경기도 파주지역을 중심으로 태풍으로 파손된 비닐하우스 철거작업 등을 돕는 등 피해복구지원을 할 계획이다.
썬앳푸드 영업마케팅팀 원정훈 부장은 “지난 태풍 피해로 고통을 겪고 있을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아진 해외동전을 성금으로 전달하고, 직접 피해 현장에 나가 복구 작업을 도울 계획이다”라며 “금액 제한이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뜻 깊은 일에 사용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2PM 찬성이 뽑은 행운의 주인공 12명은?
· 윤하, 왜 이렇게 예뻐졌어?
· 다이어트 했냐고? 헤어 스타일 바꿨을 뿐인데~
· 장마철 눅눅해진 이불 교체하세요 ‘가을침구 기획전’
· 추석에 일본 여행 가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