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코리아는 2012년 상반기 그루폰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업체들을 모아 소개하는 신장개업 기획전을 3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일주일 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신규 오픈한 업체 중에서 레스토랑 및 카페, 바 등 총 8개 업체를 엄선해 소개한다.
먼저 80~90년대 추억과 향수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입소문 난 복고풍 주점 고고써니(서울 신사점 및 천호점)의 안주 자유이용권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10일까지 판매하며, 9일까지 동대문, 강북, 노원 등 서울시내 3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뉴욕 바닷가재 식사권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회전 스시 전문점 스시로, 재즈 파크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드림 재즈 파크 이용권과 12년 경력의 실력파 쉐프들이 모여 탄생시킨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에어리어51그램(Area51Gram), 대구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꿀 치킨 강정 달닭, 일산 백석막창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준비했다.
그루폰코리아 관계자는 “그루폰은 지난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피자가게 쿠폰을 판매하는 것에서 시작한 만큼 지역 기반 중소업체들과의 동반성장이 소셜커머스의 중요한 본질 중 하나”라며 “소비자와 파트너 모두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셜록홈즈 무료로 볼 수 있다?!
· 스페셜K가 1천명에게 리바이스 청바지 쏜다
· 안 쓰는 해외동전 가져오면 메뉴 공짜
· 알뜰 아이템으로 미리 준비하는 ‘가을패션 기획전’
· 추석에 일본 여행 가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