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성용이 디셈버투애니포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착용했던 의상을 경매에 붙여 수익금 전액을 ‘한국컴패션’에 전달하는 온라인 경매 이벤트다. 디셈버투애니포는 기성용의 다양한 의상들을 각기 다른 콘셉트의 세트로 구성, 참여자들의 취향에 따라 경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의상 컨셉트는 ‘로맨틱 가이’, ‘핸섬 가이’, ‘터프 가이’ 등 총 세 가지다. ‘로맨틱 가이’는 블랙 슈트로 ‘핸섬가이’는 화이트 셔츠, 청바지, 운동화로 ‘터프가이’는 기성용의 자필 사인이 들어간 트레이닝복, 런닝화, 축구공으로 구성된다.
경매 참여는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최고 가격을 제시한 참가자에게 의상이 낙찰될 예정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기금 모금을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축구 스타 기성용 의상 소장의 기회와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는 지난 8월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 카페베네가 론칭한 신개념 뷰티&헬스 스토어다. 에디터스초이스숍 이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국내외 뷰티&헬스 트렌드를 제시할 뿐 아니라,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엄선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맛있고 쉬운 저나트륨 요리법 알려드릴게요
· 대장암, 30대도 위험...용종 발견율 17.9%
· 선행학습 NO! 교과 연계 독서로 효과 백배
· 다가오는 명절, 아이에게 ‘착한 추석빔’ 선물하세요
· 면도날의 변신은 무죄, ‘미술품으로 다시 태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