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는 오픈 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매장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패션, 스포츠, 잡화, 외식, 리빙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로는 SOUP, 노스페이스, 인디안, 게스, 메이풀, 미쏘시크릿 등이 참여한다. SOUP은 트렌치코트와 기획바지를 각각 8만9000원과 2만9000원에 판매하며, 미쏘시크릿은 브라/팬티세트를 1만5000원에 판매한다. 게스는 맨투맨 티셔츠를 3만9000원에, 남녀 청바지를 5만9000원에 판매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을 증정한다.
스포츠 브랜드인 노스페이스, 나이키 등도 참여해 나이키에서는 일부 운동화를 30% 할인 판매하며, 노스페이스에서는 썸밋, 눕시쟈켓 구매 시 버클리 미드?로우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잡화 브랜드인 나인웨스트와 스티브매든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풋크림 또는 텀블러를, 리빙 브랜드인 프랑프랑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하 1층의 식당가에서도 3주년을 맞아 타임스퀘어와 같은 9월에 태어난 고객들에게는 테이블당 1개의 무료 메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레스토랑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한일관에서는 전통구이 반상 ‘지(池)’ 주문 시 토란 닭 안심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하며, 템포콰드라토에서는 3주년 기념세트를 30% 저렴한 7만90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코트야드바이메리어트에서도 개관 3주년 기념 ‘3 위시 트리(3 Wish T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7일까지 5층 메인로비에서 위시트리를 찾아 호텔에 바라는 점 3가지를 적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과장은 “오픈 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타임스퀘어 오픈 기념일이 있는 9월엔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스페셜 문화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맛있고 쉬운 저나트륨 요리법 알려드릴게요
· 대장암, 30대도 위험...용종 발견율 17.9%
· 선행학습 NO! 교과 연계 독서로 효과 백배
· 다가오는 명절, 아이에게 ‘착한 추석빔’ 선물하세요
· 면도날의 변신은 무죄, ‘미술품으로 다시 태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