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나도 집에서 전문가처럼 셀프 관리 한다!

입력 2012-09-10 16:37:09 수정 2012091016382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집에서의 관리만으로는 부족함을 느껴 피부과나 에스테틱샵, 헤어샵 등 뷰티 전문공간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꾸준히 뷰티케어를 받기엔 그 비용이 다소 부담스럽고, 바쁜 직장여성들은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다.

집에서 더 편하게, 더 경제적으로 뷰티를 관리를 하려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전문가에게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과학적인 뷰티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현란한 손재주를 익히거나 애쓸 필요 없이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간단한 홈 케어 기기에서부터, 과학적인 뷰티케어 제품까지 똑똑한 뷰티테크 제품들이 쏟아져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 도브 ‘데미지 테라피 인텐스 리페어 2-스텝 트리트먼트’

바쁜 일상에 쫓겨 따로 관리를 받을 시간이 없거나 비싼 헤어샵 클리닉이 부담이 된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2-스텝 트리트먼트’ 로 똑똑한 헤어케어를 즐겨보자.

씻어내는 트리트먼트 타입인 Step 1 이 모발 깊숙이 단백질 영양 성분을 침투시키고, 발라서 사용하는 세럼 타입 Step 2가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코팅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2-스텝에 따라 이중관리를 할 수 있어, 집에서도 좀 더 확실하고 완벽한 손상모발 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2가지 제품 복합 사용으로 손상모발에 확실한 효과를 가져다 주는 똑똑한 홈 케어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 뉴트라 소닉 ‘음파 진동 클렌저’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비싼 관리를 받는 것 만큼의 효과가 있는 진동 클렌저가 있다. 뉴트라소닉의 음파 진동 클렌저는 치과에서 스케일링 원리로 널리 알려져 있는 음파 진동 기술을 이용해 일반 세안이나 클린징으로는 닿을 수 없는 피부의 깊고 좁은 모공 속 노폐물, 피지, 각질 등의 제거를 돕는다. 이와 함께 마사지 자극을 통한 혈액순환 촉진 등 이제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관리의 효과를 경험하게 해주는 클렌징 제품.

▲ 차앤박 ‘White Peel’ (필링-중화-수딩 3단계 홈케어)

전문 각질제거와 미백케어를 피부과가 아닌 집에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전문가의 오랜 노하우로 개발된 필링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설명을 보며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 필링-중화-보습의 3단계 시스템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는 스마트 필링젤과 붓, 수분 및 영양 팩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1단계 필링 에멀전을 펴발라 준 뒤 5~7분 정도 기다린 후 2단계 시트지로 잔여물을 닦아내 준 뒤, 3단계 마지막 시트팩으로 보습을 하여 마무리 해 준다.

▲ 바비 ‘네일 프린터 (Barbie Nail Printer)’

네일아트도 이젠 디지털프린터로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바비 네일 프린터는 PC USB 포트에 연결해 작동되며 소프트웨어에는 수천 가지 이상의 사전 도안이 탑재돼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소비자가 직접 업로드 한 사진도 도안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손가락 하나에 도안이 그려지는 시간은 수초가 안 걸리며 이렇게 그려진 손톱은 수일 동안 도안이 유지되어 네일샵에 가는 비용과 시간을 모두 아낄 수 있는 셈.

▲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한국 식약청과 미국FDA가 승인한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지속적인 레이저 제모효과를 제공하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특히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기와 동일한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여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가정에서 편안하게 제모할 수 있으며, 5단계 출력 설정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세계일주 여행’ 행운의 주인공, 밝혀졌다
· 오직 여자만을 위한 힐링캠프 열리다!
· 한우선물세트, 최대 35% 저렴하게 가져가세요
· 알레르기비염, 방치했다간 천식 위험 3배
·
국민 70%, 하루 수분섭취량 ‘턱없이 부족’



입력 2012-09-10 16:37:09 수정 20120910163823

#키즈맘 , #교육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