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전 세계 쉐라톤이 함께 하는 특별한 여정으로 초대

입력 2012-09-10 16:59:29 수정 2012-09-10 17:00: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세계적 호텔 브랜드를 보유한 호텔 체인기업 스타우드의 '쉐라톤(Sheraton)' 브랜드가 75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아시아태평양 지역 쉐라톤 호텔들의 참여 아래 75일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의 경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인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3개 쉐라톤이 동참하는 본 행사는 11월 14일까지 75일간 계속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해당 기간 내 3박 또는 4박 예약 시 1박을, 6박 시 2박을 무료 제공하는 외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기념 쿠키 세트와 함께 75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진 고급형 메모 패드를 750개 한정 증정한다.

6개 레스토랑에서는 새로이 세팅한 스페셜 세트 메뉴를 7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의 금액으로 선보인다. 한식당 온달은 계절 전유어와 궁중신선로를 포함,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은 제조 공정 특허 출원 중인 장향갈비를, 중식당 금룡은 사천식 관자와 싱져우 안심을 중심으로, 일식당 기요미즈는 은대구, 바다장어, 송이를 활용한 메뉴를, 올데이 다이닝 더뷰에서는 멜롯와인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구이를, 유러피언 레스토랑&바 클락식스틴에서는 링귀니 파스타와 참숯에 구운 최상급 호주산 안심 구이를 메인으로 한 세트 메뉴 등 콘셉트별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드넓은 공간과 화려한 전경을 자랑하는 비스타 웨딩 메뉴를 7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의 파격적 금액으로 세팅해 '75주년 기념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품 구성에는 양식 세트(잔치국수 포함), 와인, 떡, 플라워 데코, 웨딩 케이크, 스튜디오 촬영, 웨딩 연주, 중계 방송, 폐백 음식 등이 포함되며, 인원은 400명 기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쉐라톤 인천 호텔은 딜럭스룸 1박과 75년 전 가격으로 즐기는 2인 조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금액은 16만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3박 이상 연 박을 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박까지 무료 제공한다.

일식당 미야비, 이태리식당 베네 그리고 중식당 유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생선과 해산물, 육류를 주재료로 7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의 특선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웨딩 패키지의 경우 플라워 데코레이션 및 웨딩 케이크, 샴페인을 비롯해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5코스 양식 세트 메뉴 또는 소갈비 구이의 퓨전 메뉴(잔치국수 포함) 중 택일이 가능하다. 또한, 웨딩 메뉴 사전 시식은 최대 6인까지 무료 제공하며, 기존 혜택이었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서의 1박 시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앰버서더 스위트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금액은 7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인원은 260명 이상 기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75일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버스데이 쉐라톤 패키지’를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선물이 포함된 Type I 의 금액은 17만 5천원(10% 세금 별도),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이용 및 조식 뷔페를 메인으로 한 Type II는 단 10인에게만 제공되며, 금액은 75만원(10% 세금 별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머그컵을 증정하며,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 업장 3곳 이상을 방문해 스탬프를 받은 고객에게는 쉐라톤 로고가 새겨진 선물을 증정한다.

Type II 패키지는 소수의 VVIP만이 이용 가능했던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숙박을 메인으로 클럽 라운지에서의 프라이빗 체크인과 체크 아웃, 조식 뷔페, 해피아워를 비롯해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바구니, 75주년 기념 스페셜 케이크 셋업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 로비 라운지 바, 델리 by 쉐라톤을 포함해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인 ‘아쿠라이스 스파’ 등 호텔 업장에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시 41층 로비의 데스크에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1등은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숙박과 버틀러 서비스, 스파 트리트먼트 2인, 피스트 레스토랑 2인 디너, 리무진 서비스가 제공되며, 2등은 해외 쉐라톤 호텔 3박 숙박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75가지 선물의 ‘해피 버스데이 쉐라톤 행운권 추첨 이벤트’는 호텔에서 20만원이상 구매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4일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세계일주 여행’ 행운의 주인공, 밝혀졌다
· 오직 여자만을 위한 힐링캠프 열리다!
· 한우선물세트, 최대 35% 저렴하게 가져가세요
· 알레르기비염, 방치했다간 천식 위험 3배
·
국민 70%, 하루 수분섭취량 ‘턱없이 부족’


입력 2012-09-10 16:59:29 수정 2012-09-10 17:00:22

#키즈맘 , #요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