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본은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밀크’ 출신으로 깨끗한 외모와 발랄한 노래로 인기를 끈 바 있다. 특히 연기자로 전향 후 김태희를 닮은 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현재는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 출연 중이다.
‘닥치고 패밀리’에서 박희본은 열성가족의 큰딸로 얼꽝·몸꽝의 열성유전자 집합체 열희봉으로 출연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함박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닥치고 패밀리’ 제작사에서 공개한 촬영장 사진 속 박희본은 할머니를 연상케 하는 촌스러운 의상과 모태 곱슬머리로 김태희를 닮은 모습이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다.
이번 시트콤을 위해 10kg을 찌웠다는 박희본은 제대로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시트콤 속 박희본은 우걱우걱 음식을 먹고 술만 먹으면 행패를 부리며, 찢어진 바지로 속옷을 노출하기도 한다. 걸음걸이부터 말투, 몸짓 등 예쁜 모습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은 어떤 배우보다 예뻐 보인다.
한편 ‘닥치고 패밀리’는 최근 박희본-박지윤-심지호-민찬기의 러브라인이 윤곽이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박희본의 경우 민찬기에 대한 마음이 방송되면서, 지금까지 보여준 코믹연기 뿐만 아니라 민찬기를 향한 감정연기도 기대를 모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송혜리 기자(shl@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줄리아 로버츠의 차기작 감독은 ‘한국인’
· 응답하라, ‘시원·윤제 커플링’ 여기 있었네
· 수입화장품 가격에 이런 비밀이!!
· 미취학 아이들을 위한 바른먹거리 교육 생긴다
· 오감만족! 9월 한정특가로 즐기는 중국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