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2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 30일까지 온라인몰인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 펼쳐진다.
기획전을 통해 풀무원은 친환경 김과 프리미엄 멸치로 구성한 ‘수산 선물세트’, 100% 국산 농산물로 만든 ‘옛맛찰떡 5종 세트’, ‘국산콩 생나또 선물세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식품 선물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어려운 경제 상황을 고려해 조미 김과 건강음료 등으로 구성한 1~2만원대의 실속 선물세트도 준비했으며, GAP 인증 인삼으로 만든 ‘귀인 홍삼정’과 피부 보습에 좋은 ‘세라토아토 리퀴드’ 등의 제품은 하나 구매 시 하나를 더 제공한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건강 허브즙, 올가홀푸드의 친환경 과일과 가공식품 선물세트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물세트는 오는 23일까지 주문, 결제하면 추석 이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풀무원이샵은 9월 23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받고 싶은 선물을 클릭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주문 번호당 한 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이샵 5,000원 할인쿠폰부터 ‘옛맛찰떡 5종 세트’, ‘이씰린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등이 제공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줄리아 로버츠의 차기작 감독은 ‘한국인’
· 응답하라, ‘시원·윤제 커플링’ 여기 있었네
· 수입화장품 가격에 이런 비밀이!!
· 미취학 아이들을 위한 바른먹거리 교육 생긴다
· 오감만족! 9월 한정특가로 즐기는 중국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