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의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오는 12월 16일까지 ‘전액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라운 시리즈 면도기 구입 후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를 환불해주는 행사다. 9월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브라운 7, 5, 3 시리즈 면도기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일 영수증 기준 2주 동안 사용 후 제품에 만족하지 않으면 구입 금액을 100% 전액 환불해준다.
환불은 제품 구입 후 14일 이내에 환불 신청서와 함께 제품 구매 영수증, 환불 받을 통장사본, 사용했던 브라운 제품을 지정된 주소로 보내면 확인 후 15일 이내 처리된다. 신청서 접수순으로 매달 80개씩 총 320개 제품이 가능하며, 12월 16일 제품 구매 시에는 12월 30일까지 환불 신청할 수 있다.
브라운 마케팅 담당자는 “젊은 남성들은 물론 40~50대 남성들까지 그루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브라운은 이러한 남성들의 니즈에 맞춰 더 나은 제품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많은 남성들이 브라운의 최첨단 독일 기술과 밀착면도 시스템을 체험하고 브라운에 대한 신뢰도 및 제품 인지도가 증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 시리즈 면도기는 1만 번의 미세 진동으로 브라운 최상의 밀착면도를 제공하는 시리즈 7, 정밀 설계된 면도날로 어느 곳이든 정교한 밀착면도가 가능한 시리즈 5, 3개의 무빙 헤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밀착면도 시리즈 3 등 디자인과 기능이 세분화 되어 원하는 밀착면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침 운동에 이런 효과가?!
· “아 열받네” 똑같은 일하고 월급 덜 받아!!
· ‘미니가 좋다’ 오피스텔 공급 3S 바람
· 필리핀에서 단기간 영어 정복?
· 추석선물 대량 구매, ‘덤’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