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매장 및 홈페이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이벤트 참여 장벽을 대폭 낮추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다각도로 진행함으로써 혜택이 보다 폭 넓게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며, “또한 본죽의 사회공헌활동에도 일반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해 10주년의 의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우선, 본죽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10월 26일까지 푸짐한 경품 당첨의 행운이 주어진다. 본죽 매장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경품쿠폰이 제공되며, 본죽 홈페이지에 등록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양문형 냉장고, LED TV, 김치냉장고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11일 2일이다.
또한 본죽 메뉴를 3회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락앤락 슬림시트도마 3종’을 증정한다.
전국 본죽 또는 본죽&비빔밥 매장에서 발행되는 스탬프 쿠폰에 죽 구매에 대한 리워드 도장을 3번 찍어 해당 매장에 다시 방문하면 트렌디한 디자인의 위생 도마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17일부터 구비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본죽의 사회공익활동에 동참하고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 이벤트도 마련됐다.
본사가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는 네팔과 필리핀 결연아동들에게 본죽 홈페이지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오션월드 이용권 및 5,000원 상당의 본죽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기간은 9월 17일부터 10월 26일까지.
본죽 이진영 마케팅팀장은 “총 3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년 동안 본죽 브랜드를 믿고 아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자리이자 앞으로 더 큰 만족과 감동을 드리는 새 출발의 의미를 담고 있다”며, “지난 10년이 그러했듯 앞으로의 10년도 먹거리에 대한 ‘본(本)’을 지켜나가며 고객 앞에 한발 더 다가가는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침 운동에 이런 효과가?!
· “아 열받네” 똑같은 일하고 월급 덜 받아!!
· ‘미니가 좋다’ 오피스텔 공급 3S 바람
· 필리핀에서 단기간 영어 정복?
· 추석선물 대량 구매, ‘덤’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