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의 호텔 패키지 특별전 리스트를 보면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올 추석을 호텔에서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노하우가 숨어 있다.
▲남산과 가까운 호텔서 달맞이
그랜드앰배서더 서울이 위치한 장충동은 서울의 중심 남산이 가까운 곳이다. 지방에 내려가지 않는 가족이 추석을 맞아 달맞이를 하고 싶다면 그랜드앰베서더서울 호텔이 안성맞춤.
티몬 추석맞이 특선 딜을 통해 수영장이 무료 이용 가능한 객실 1박 패키지를 49% 할인된 11만원(VAT별도)에 판매한다. 또한 티몬고객에게 28% 할인해 판매하는 더킹스 조식뷔페에서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 송편, 버섯불고기, 산적 꼬치전 등 추석 특선메뉴가 제공된다.
▲친척들 오지랖 피하기 제격, 호텔서 강남스타일 파자마 파티
일찌감치 서른을 넘긴 노총각 노처녀들에게 명절은 결코 반갑지 않다. 집안 어른들의 결혼성화에 바늘방석 같은 집을 떠나 어디론가 피신하고 싶은 이들에게 호텔 파티를 추천한다. 서울 강남의 세련된 스타일을 뽐내는 머큐어 강남 쏘도베호텔은 명절 피신족들에게 제격인 곳이다.
9월 28일부터 시작되는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과 사우나/피트니스를 포함한 가격 10만9천원에, 강남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객실과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기는 2인 BBQ,와 무제한 생맥주, 모닝 뷔페와 2시간 늦은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홀리데이 BBQ 패키지는 20만원에 제공한다. (VAT별도)
▲명절증후군 안녕, 고생한 ‘여보’를 위해
손이 많이 가는 음식, 쉴 새 없이 쌓이는 설거지, 많이 간소화 됐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주부들에게 명절은 고행의 시간이다. 명절 동안 고생한 아내를 위해 편안한 호텔에서 1박 2일의 짧은 휴가를 계획한다면 넝쿨당 ‘방귀남’에 버금가는 일등 남편에 등극하는 게 어려운 일만은 아니다.
서울 김포공항 옆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의 추석 여고(女高) 패키지는 ‘여보고마워’라는 뜻이 담겼다. 티몬에서 20% 할인된 17만5천원(VAT별도)에 구입 가능한 패키지에는 디럭스 트윈객실 숙박과 나루 레스토랑 조식 2인, 어린이들의 놀이 공간인 플레이타임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특히 롯데몰김포공함점에 위치한 발 수기관리 한율정 이용권이 포함돼 명절 준비로 녹초가 된 아내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다.
▲귀향도 여행처럼, 지방호텔 패키지
오랜 만에 만난 가족들과 명절음식도 나눠먹고 즐기는 사이 어느새 잠자리에 들 시간. 그러나 작은 집에 대식구가 모이기라도 하면 안방 마루 할 것 없이 불편한 잠자리를 감수해야 한다. 이럴 때 지방의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면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티몬 호텔패키지 특별전에서는 대구 노보텔이나 울산 현대호텔, 포항 팔로스호텔, 여수 디오션 등 전국 각지의 유명 호텔의 추석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부산 농심호텔의 추석 패키지 역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순천 에코그라드 호텔의 경우최저 12만4300원에서 19만8900원(VAT포함)까지 다양하게 이용 가능 하다. 어린 자녀를 둔 고객이라면 호텔에 투숙한 김에 근처 촬영 세트 등 주변 관광지도 둘러볼 만하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경기 불황과 짧은 연휴 탓에 해외여행보다 호텔 패키지로 실속 있게 연휴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티몬이 준비한 다양한 호텔 패키지를 통해 개성과 필요에 맞춘 추석 연휴를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침 운동에 이런 효과가?!
· “아 열받네” 똑같은 일하고 월급 덜 받아!!
· ‘미니가 좋다’ 오피스텔 공급 3S 바람
· 필리핀에서 단기간 영어 정복?
· 추석선물 대량 구매, ‘덤’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