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추석 선물, 고르기 까다롭네~

입력 2012-09-19 13:23:04 수정 201209191324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얼마 남지 않은 추석,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깊다. 유통가에서도 추석에 발 맞추어 다양한 선물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에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건강과 웰빙 트렌드의 영향으로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 케어, 체력 증진을 돕는 건강식품, 야외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용품 등이 각광 받고 있다. 경기 불황으로 예년보다 다소 어려워진 살림살이를 생각해 저렴하면서도 센스 있는 추석 선물을 골라야 한다면 주목하자.

▲ 여자친구의 강남스타일 피부 비결?

미샤에서는 가을을 맞아 안티에이징 케어에 신경 쓰고 싶은 이들을 위한 기초 화장품 세트인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특별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 세트는 미샤의 히트 제품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함께 구성한 선물세트로 9월 한 달 동안 20% 할인된 가격인 67,200원(판매가 84,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 부모님의 체력을 10년 전으로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건강식품을 생각하고 있다면 ‘정관장 보윤세트’를 추천한다. 홍삼은 기력을 보호하고,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대중적으로 많이 찾는 건강식품 중 하나다. ‘보윤세트’는 정관장의 가장 대중적인 홍삼 제품인 ‘홍삼톤 마일드’와 ‘홍삼정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게 포장이 되어 있다. 가격도 개별적으로 구입할 때보다 약 20% 저렴한 85,000원대다.

▲ 차 향기로 머리를 맑게

평소 존경하던 은사에게는 머리를 맑게 다스리는 향기로운 차를 선물하는 것도 좋겠다. ‘오설록’에서는 마스터의 블랜딩으로 탄생한 고유의 맛과 향이 담긴 대표 블랜딩티 모음인 ‘마스터 블랜드 세트’를 출시했다. 제주난꽃향이 담긴 그린티, 오리엔탈 허브 등 자연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차부터 캔디 블랙티, 트로피칼 드림 그린티 등 이국적인 맛을 내는 차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만원이다.

▲ 자연을 벗삼아 ‘노스페이스’ 남녀 공용 바람막이

노스페이스의 ‘남녀 공용 바람막이 컴팩트 자켓’은 적당한 운동으로 심신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아웃도어 매니아들에게 환영 받는 선물이다. 일교차가 큰 가을이므로 입고 벗기 편한 바람막이 점퍼는 야외 활동 시 매우 유용하다. 가볍고 부드러운 나일론 소재에 심플한 절개 라인과 컬러풀한 배색이 멋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이다. 밑단 스트링 장착으로 단 조절이 용이 한 것도 특징이다. 가격은 7만원대로 선물 하기에 부담 없는 합리성까지 갖추었다.

미샤를 운영 중인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경기 불황을 맞아 실속 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며, “다양한 아이템의 세트 구성, 할인 판매, 기획 제품 등을 눈 여겨 본다면 합리적인 가격대의 센스 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전도연, 런던패션쇼를 사로잡다
· 올 추석도 이어질 ‘친척들 오지랖’ 피하는 4가지 방법
· 백화점·마트 판매 계란도 '최하위 품질'
· 시어머니에게 사랑받는 추석 선물은?
· 브라운 면도기 불만족 시 전액 환불


입력 2012-09-19 13:23:04 수정 20120919132400

#키즈맘 , #육아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