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 추석, 부모님께 홍삼 대신 편리함을 선물하세요

입력 2012-09-20 10:49:11 수정 2012-09-20 10:50:1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은 소중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지만, 매년 선물 고르기가 쉽지 않다.

아직도 어떤 선물을 살지 고민하고 있다면 올 추석에는 실용적인 ‘전동공구’를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부모님의 생활을 편리하게 바꿔주는 실속 만점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평소 와인을 즐기는 부모님께 ‘자동 와인오프너’

부모님이 평소 와인을 즐기는 편이라면 와인 병의 코르크 마개를 쉽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는 ‘자동 와인 오프너’가 좋은 추석 선물이 될 수 있다.

보쉬(BOSCH)의 ‘익소비노(IXO VIN0)’는 세계 최초의 리튬 이온 충전 스크류드라이버 ‘익소(IXO)’에 와인오프너 어댑터 ‘비노(VINO)’를 연결시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간편하게 코르크 마개를 딸 수 있어 와인 마니아인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며, 작지만 강한 파워와 우수한 성능까지 갖춰 평소 간단한 스크류 작업을 할 때에도 활용하기 좋다.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부모님이 사용하기에 부담 없다. 가격은 5만 4천원.

▲ 힘든 물청소 도와드릴게요~ ‘고압세척기’

나이 드신 부모님께는 모든 집안일이 쉽지 않다. 특히 물청소는 더욱 엄두가 나지 않기 마련. 베란다 창문이나 바닥, 마당의 물청소 등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고압세척기’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스킬(SKIL) 고압세척기 ‘0760’은 컴팩트한 크기에 강력한 분사력을 갖춘 가정용 제품이다. 일반 수돗물 압력의 20~30배 가까이 높여 분사하기 때문에 평소 물청소가 어려운 곳 대부분의 물때나 흙먼지 등을 세제 없이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4.5kg의 동급 대비 초소형 사이즈와 긴 전용 호스로 부모님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수도 호스보다 물 사용량이나 시간을 줄일 수 있어 경제적이다. 자동차 및 자전거 세차, 섀시 청소, 에어컨 실외기 청소 등 다방면으로 쓸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가격은 13만 3천원.

▲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신다면? ‘정원용 전동공구’

집 앞 마당이나 화단에 정원을 가꾸기는 것을 좋아하시는 부모님께는 잔디 다듬기·관목·덤불 손질까지 할 수 있는 정원용 전동공구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보쉬 리튬이온 충전 정전가위 ‘ASB 10.8V LI’는 잔디깎기용 날, 조경용 날, 관목 손질용 날 등 3가지 각기 다른 용도의 날이 포함돼 세 가지 원예공구 기능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게가 가볍고 손잡이가 슬림할 뿐만 아니라, 연장 손잡이를 연결하면 허리를 숙이지 않고 작업할 수 있어 부모님도 편안히 쓸 수 있다. 보쉬만의 SDS 시스템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날을 교체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0만 원대.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전동공구는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특히, 부모님의 취미와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뇌졸중 치료는 4.5시간 이내에 해야
· 애들 과자에 이물질 다수 적발···식약청 솜방망이 처벌
· 믿고 산 ‘고가 마스크팩’ 미백개선기능 함량 미달
· 美서 영아 7명 분유첨가제 먹고 죽어
· 불황에도 잘 나가는 추석 선물은?


입력 2012-09-20 10:49:11 수정 2012-09-20 10:50:14

#키즈맘 , #육아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