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2012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앞두고 시민 봉사단을 모집한다.
‘2012 사랑의 김장나누기’는 한국야쿠르트와 서울시가 공동 주최하며 11월 15일 서울광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는 총 2,300여명으로 시민 봉사단 365명이 야쿠르트아줌마와 나눔의 손길을 모은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야쿠르트아줌마와 시민봉사단이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140톤의 김장김치를 만들어 한국 기네스북 기록에 도전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랑의 김장나누기’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9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행사 공식 사이트(http://www.gimjang.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모든 봉사자와 학생들에게 봉사확인서가 발급된다.
또 참가 신청과 관계없이 공식 사이트에 ‘사랑의 김장나누기’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이푸드 비타민’을 선사하며, 9월 24일부터 한국야쿠르트 공식 트위터(@yakultsweety)와 페이스북을 통해 김장나누기 홍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 정용찬 홍보 이사는 "2001년 부산에서 시작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가 벌써 12회를 맞이했다. 이 행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계기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추석 송편, 알고 보니 기름진 전보다 고칼로리?
· 연예계 대표 안경빨 스타는 누구?
· 10년 역사 투썸,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케이크는?
· 태교만큼 중요한 임신부 수면, 잘 자는 노하우는?
· 추석 벌초 시 ‘흡혈’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