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내달 17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센트럴시티 밀레니엄 홀에서 ‘PYL 오토 런웨이 쇼’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PYL 오토 런웨이 쇼’는 음악과 춤, 패션 그리고 자동차가 함께하는 이색적인 퍼포먼스로서 PYL을 대표하는 차량인 벨로스터와 i30, i40의 특징에 맞춰 각각 ▲스피드&파워 ▲프리덤&트렌디 ▲트래블&파티의 세 가지 주제로 각 차종별 유니크 스타일 쇼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PYL 오토 런웨이 쇼’는 1부 ‘PYL 유니트 스타일 쇼’와 2부 ‘PYL 유니크 콘서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현대차 홈페이지 응모고객, PYL 차종 구매고객 등 총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또한 현대차는 내달 20~21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현대차 고객 2000여명을 초청한다.
현대차는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를 PYL 브랜드로 꾸며 PYL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알리는 한편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PYL 라운지’를 운영한다.
PYL 라운지에는 ▲벨로스터, i30, i40 차량 전시 ▲휴식공간 운영 ▲벨로스터 레이싱 게임▲경품 행사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이벤트를 준비해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1만원의 기부금을 납부하면 응모한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티켓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PYL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고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PYL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감동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색 마케팅 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rdw@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남은 명절 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주부들이 정리하기 어려운 공간 1위 ‘주방’
· 편안한 귀성길 도와줄 ‘아이 용품 리스트’
· 바쁘고 피곤한 직장인, 스트레스 없이 살 빼기
· 드럼세탁기 액체세제, 성능은 비슷 가격은 4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