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10월, 단체로 웃기는 코미디 영화들이 온다!

입력 2012-09-27 17:05:28 수정 2012-09-27 17:06:1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오는 10월 눈에 띄는 코미디 영화들이 개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호러 코미디 <점쟁이들>, 유쾌한 명랑 코미디 <고, 보이즈!:마지막 잎새 사수 프로젝트>(이하 <고, 보이즈!>), 독특한 멜로 코미디 <강철대오:구국의 철가방>이 10월에 개봉하며 극장가에 다양하고 신선한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호러 코미디! 특색있는 점쟁이들이 모여서 ‘무섭게’ 웃겨주는 <점쟁이들>

대한민국 최초 ‘수퍼 히어로’ 무비를 표방하는 <점쟁이들>은 전국 팔도에서 엄선된 초인적인 능력의 소유자 ‘점쟁이들’이 신들린 마을 울진리에서 벌어진 전대미문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린 코믹 호러물이다. 특히 ‘신사의 품격’ 김수로, <해운대> <헬로우 고스트> 강예원, <건축학개론> 이제훈, ‘유령’ 곽도원까지 요즘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개성 넘치는 코믹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귀신잡는 점쟁이, 과학하는 점쟁이, 귀신보는 점쟁이, 과거보는 점쟁이, 미래를 보는 초딩 점쟁이, 특종 신문 기자 등 색다른 캐릭터들을 통해 무서우면서도 재미있는 독특한 경험을 주게 될 것이다.

▲ 명랑 코미디! 멘붕 꽃고딩들의 좌충우돌 연극부 회생 작전! <고, 보이즈!>

<워터보이즈>보다 더 웃기고 <스윙걸즈>보다 더 엉뚱한 남자 고등학생들이 총출동한 명랑 코미디 <고, 보이즈!>도 ‘단체’로 웃겨주는 캐릭터 코미디 영화이다. 연기는 못하지만 열정이 가득한 ‘허당 주장’, 항상 열심히 연극부 활동에 참여하지만 전혀 눈에 띄지않는 ‘존재감 제로 투명인간’, 단순 무식 배짱만 가득한 ‘사고뭉치 비행소년’, 얼굴은 제일 잘생겼는데 하는 행동은 멘붕인 ‘최강 바보’ 등 개성강한 캐릭터들이 포진해 쉴 새 없이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연극보다 여자들에게 인기남 되는 것에 더 관심많은 열혈 남고생으로는 나카무라 아오이, 이케마츠 소스케, 이나바 유우 등 일본의 차세대 꽃미남 배우들이 총출동해 이미지 180도 변신하는 반전 코믹 연기로 관객들을 즐거운 공황(!) 상태로 만들어버린다.

▲ 멜로 코미디! 웃기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 <강철대오 : 구국의 철가방>

<강철대오:구국의 철가방>은 외모도 스펙도 모두 부족한 중국집 배달부 대오가 연애 민주화를 위해 혁명 투사가 된다는 내용의 코미디 영화이다. <방가방가>로 관객들을 뜨겁게 웃겼던 육상효 감독의 신작으로 김인권, 유다인, 조정석, 박철민 등이 출연해 <고, 보이즈!> <점쟁이들>과 마찬가지로 앙상블 캐스팅으로, ‘단체로 웃기는 코미디’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게 될 예정이다.

특히 김인권과 박철민의 감칠맛 나는 코믹 연기 외에 단아한 이미지의 유다인이 선보이는 예측불허 코믹 연기, <건축학개론> 납득이로 최고의 대세가 된 조정석의 정통 코미디 연기 등이 펼쳐질 예정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10월 다양한 재미가 엿보이는 색깔있는 코미디 영화들이 유쾌 통쾌 상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남은 명절 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주부들이 정리하기 어려운 공간 1위 ‘주방’
· 편안한 귀성길 도와줄 ‘아이 용품 리스트’
· 바쁘고 피곤한 직장인, 스트레스 없이 살 빼기
· 드럼세탁기 액체세제, 성능은 비슷 가격은 4배차




입력 2012-09-27 17:05:28 수정 2012-09-27 17:06:18

#키즈맘 , #요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