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가 오는 4일 오전 9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트리플러스 스페셜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트리플러스 스페셜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캡슐에 담은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에 비타민 B군(B1, B2, B6, 판토텐산, 나이아신) 5종의 함량을 2배 강화하고 구리와 망간의 미네랄을 추가한 신제품이다.
세노비스는 트리플러스 스페셜 롯데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세트(8상자, 8개월 분, 15만 9천원) 구매 시 2상자(2개월 분)를 추가 증정해 총 10개월분을 받아볼 수 있다. 무이자 10개월을 비롯, 일시불 결제 시 1만 원 할인과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1천원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정반디 세노비스 마케팅 팀 차장은 “트리플러스 스페셜은 지난 2010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트리플러스에 강화된 비타민 B군과 구리, 망간까지 더해 소비자의 건강을 더욱 생각한 제품이다. 그러나 가격은 기존 트리플러스 그대로 유지했다”며,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홈쇼핑 런칭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노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김수현의 그녀가 되어주세요
· 남은 명절 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엄마들 67%, 스마트 기기를 통한 교육 우려스럽다
· 추석에 찐 살, 어떻게 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