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추석 그 후…나는 피로하다

입력 2012-10-02 14:54:18 수정 2012100214552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추석 연휴가 끝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시간 운전과 음식장만 등 육체적인 피로와 명절 스트레스로 오히려 심신이 지쳐있다. 이 때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로 명절 증후군을 확 날리는 지혜가 필요하다.

명절 증후군 극복을 도와줄, 나에게 맞는 힐링 가전을 통해 기력을 충전해보자.

▲남편보다 낫다 ‘마사지 가전’

장시간 가사일로 인한 뻐근함과 결림 등 육체적인 피로는 뭐니 뭐니 해도 마사지가 최고. 어깨 주무르기도 귀찮아하는 남편들보다 전신을 시원하게 두드려주는 마사지 가전이 백배 낫다.


파나소닉 마사지소파(모델명: EP-MS41)는 1인용 소파 스타일에 목부터 발바닥까지 전신 마사지도 가능하다. 4가지 마사지 모드가 있어 원하는 스타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커버 교체도 간편해 인테리어에 맞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유니케어의 풋사랑 족탕기(모델명: UF-5110)는 따뜻한 물에서 발바닥부터 발목까지 마사지를 해준다. 발바닥을 지압해주는 진동마사지 및 워시보드 마사지가 가능하며, 회전하는 마사지 볼을 통해 볼 베어링 마사지도 받을 수 있다. 바닥에 있는 두 개의 서핑을 통해 거품 마사지도 가능하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3도에서 40도까지 물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타이머 기능과 음악감상 기능도 탑재됐다.

웰뷰텍의 세븐라이너 베스트 슬림은 6개의 에어백이 수축, 팽창하며 종아리를 마사지해줘 혈액순환을 돕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종아리 마사지 제품이다.

▲명절 끝났다, 다이어트 시작

명절에는 자의반 타의반 음식을 계속 먹게 된다. 전이며, 고기 등 기름진 음식을 계속 먹고 나면 몸이 무거워져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


파나소닉 실내 피트니스 승마기 조바(JOBA, 모델명: EU7805)는 승마 운동효과에서 착안해 제작한 전신운동기구로 30분 동안 사용하면 1시간 걷기에 해당하는 에너지 소모 및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전후, 좌우의 동작뿐만 아니라 비틀기, 상하 운동까지 가능해 말을 타는 듯한 승마의 섬세한 움직임을 체험할 수 있다. 신 8자형 동작으로 복부 및 허리, 등 근육 활동량을 더욱 증가시켜 아름다운 허리 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두며, 체지방을 감소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실내 운동 기구라 집안에서 TV를 보거나 책을 읽으면서도 지속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가벼운 산책이나 조깅 등으로 몸을 풀고 싶을 땐, 벨킨 갤럭시 S3 전용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를 이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을 착용한 상태로 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운동량을 관리해주는 헬스 앱을 작동시키거나 음악감상, 통화 등에도 편리하게 도와준다. 벨크로 타입의 스트랩으로 손쉽게 팔에 착용하고 팔 크기에 맞춰 쉽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통풍이 잘 되며 땀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해준다.

아이폰 4나 아이폰 4S 사용자를 위한 벨킨 이지핏 암밴드도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김수현의 그녀가 되어주세요
· 남은 명절 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엄마들 67%, 스마트 기기를 통한 교육 우려스럽다
·
추석에 찐 살, 어떻게 빼지?
입력 2012-10-02 14:54:18 수정 20121002145526

#키즈맘 , #육아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