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구성에 버무린 웃음과 감동스토리로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를 인정받은 대학로 NO.1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대형 라이선스 공연 홍수 속에서 꾸준한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 9월 28일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새로운 무대를 시작하며 관객들의 호평 속에 높은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흥행 비결 중 하나는 관객들을 위한 감동 서비스를 뽑을 수 있다.
공연 중 우체부 소년이 나오는 장면에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한 것으로 이제는 대표적인 이벤트인 ‘편지대행 서비스’가 있다. ‘편지대행 서비스’는 관객들의 편지를 대신 발송해주는 이벤트이다. 공연장 로비 한 켠에 짧은 편지를 쓸 수 있는 엽서가 마련되어 관객들은 공연 시작 전 대기 시간동안 주변지인들에게 직접편지를 써서 주소를 적고 우체통에 넣기만 하면 된다. 무엇보다 이 이벤트의 특별한 점은 손 편지의 감동전달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공연 중 우체부 소년이 직접 편지를 전달해주는 깜짝 이벤트가 있어 관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 이벤트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싸이월드 홈피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또한 데이트 대학생 커플부터 할아버지, 할머니를 모신 3대 가족 나들이 관람객까지 고른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특별한 할인이 있다.
10월 한달 간 진행되는 파격티켓정책 '행복할인' 은 10대는 10%, 20대는20%, 30대는 30%, 40대는 40%, 50대는50%, 60대는 60%, 70대는 70%, 80대는80% 가 할인되는 세대별 맞춤할인이다. 이번 파격할인은 평소 공연관람이 익숙치 않았던 중·장년층을 공연장으로 불러 모으는 한편 여가생활이 필요한 노년관객까지도 생각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은 평일 8시, 토4시/ 7시, 일3시/ 6시 공연 (월요일 공연 없음) 되며 티켓은 전석 40,000원이다.
문의: 1588-0688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rdw@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과식·과음 ‘추석 후유증’ 극복하려면?
· 추석 남은 음식, 이색 요리로 재탄생하는 레시피
· 가을 타는 여자들을 위한 추천미드 BEST 3
· 유통마진 탓… 수입 장난감 최대 165.2% 비싸